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문대 안경광학과 대학 순위없이 대졸자전형, 안경사자격증 취득했어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14:22

    >


    만나서 반갑습니다 멘토스팀,하나전문학습설계사님께인사드립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이 시간에는 안경광학과 대학 순위 없이 진학할 수 있는 비결을 소개합니다.​ 나는 앙교은쟈프이과 10살 때부터 0.5 0.7이었는데 가운데 고등 학교에서 나쁘지 않아서부터 난시도 거세지고 눈 뜬 장님이 되어 안경 없이는 짓궂게 되었습니다 특히 괜찮은 컴퓨터, 휴대폰의 전자 제품을 사용하면서 눈은 점점 나빠지고, 안경은 필수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누구나 아름답지 않고 필요한 생필품인 안경을 제작해 개인의 시력에 맞춰주는 안경사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관련 학과인 안경광학과 대학을 가야 하는데요.하지만 보건계열이라 입시 성적이 높기 때문에 좀처럼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걱정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여기에대해서얼마전부터소개해드릴테니까관심있는분들은잠시간내내서읽어보시기바랍니다.~~


    >


    그냥 고등 학교 3수험생들이 준비하는 일반 전형 웅쵸은국에서 지원하고 지원자 수, 경쟁률이 높고 투과율이 상대적으로 낮은 불리 핸디캡요.​ 그래서 경쟁률을 낮추고 광범위한 수험 공부를 하지 않고 준비할 수 있고, 안경 광학과 대졸자 전형의 경우 경쟁률이 0배나 낮아 유리하다는 사실!고교 내신이 엉망이 되어, 수학 능력 시험(수능 시험)도 서투른 편들이 온라인 학점 은행제로 성적 관리를 하고 직장에 다니면서 성적 개선을 갑니다!​


    >


    >


    그런데 어떻게 비전공자인 고졸이 전문대졸도 아닌데 대졸자 전형으로 지원할 수 있을까? 궁금하실 텐데요.학점은 은행제로 가능합니다!


    즉,고졸이나퇴학생등의학력,성적을개선하는수단으로활용하여대학원진학,편입,취업,연봉협상,자격시험응시자격목적을이루게됩니다.​ 이는 사이버대, 방송 통신 대학에 비해서 하나 00퍼센트 온라인이라 직장 다니면서 학업을 할 수 있다는 사실!


    >


    안경광학과 대학에 들어가서 이제 언제까지 자격증을 딸 수 있는지, 마음에 드시겠죠~? 일반 대학을 나오면 학년을 채워야 하지만 학점만 채우면 조기 졸업이 가능한 학은제는 학점 인정 수단인 자격증이나 독학사, 이전 대학에서 취득한 학점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고졸이 전문 학사 취득하는데 3-4학기 요하고 전문대졸 이상은 새로 성적 개선하고 졸업장을 받아야 하며 멘토와 상담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


    >


    모든 과정이 아내의 실음이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건 누구나 마찬가지일 텐데요.그렇기 때문에 혼자서는 어려움을 겪고 이 학은 제가 인터넷으로 전 과정에서 복잡하고 어렵게 느낄 수 있어요.그리고 안전하고 체계적으로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아내의 소리부터 일:일 전문 학습설계사에게 학습자가 놓인 귀취, 목적, 기간 등을 자세하게 상담하고 궁금한 점, 고민을 털어놓고 일:일 맞춤학습플랜을 설계하고 실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


    <가입, 로그인 없이 간편한 메일 하나 문의 신청>- 이름, 전화번호를 정확하게 기입하셔야 상담이 가능합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