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달 꿈 해몽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0:20

    해와 달은 어둠에서 우리를 밝게 비추는 존재입니다.태양이 없었다면 이 세상은 존재하지 않았을 겁니다.해와 달이 없다면 그건 줄거리이고 암흑천지죠.그래서 해와 달빛은 보통의 희망이라는 단어와 함께 연상되는 것입니다.며칠전년에 관련된 꿈 해몽 포스팅했어요.하지만 은달, 꿈 해석을 하려고 해요.


    >


    달빛이 집안을 밝게 비추는 꿈 '대길몽'에서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이 전해져 비즈니스가 활성화되고 재수가 좋은 꿈이라는 것입니다.달이떠있는모습을보는꿈,앞으로운이크게열려서사업을준비하던첫번째가성공하는꿈이라고합니다.달빛이 세상을 밝게 비추는 꿈의 취업이나 승진, 수험생은 시험에 합격하고 사업가는 사업이 더 발전해가는 꿈 또는 뜻하지 않은 해돋이길 꿈이라고 합니다. 달이 뜨는 가운데 구름이 달을 가르는 꿈을 꿨던 첫 번째가 잘 되려 했지만 아쉽게도 실패하고 안타까운 상태가 오래가는 꿈이랍니다.


    >


    달이 구름을 벗어 던지려는 꿈의 도몽으로 고난과 걱정에서 벗어나 밝고 기쁜 첫 경험을 할 수 있으며, 본인의 취업과 승진 등 영예가 있고 경제적으로 여유를 가졌던 사람들은 경제사정이 곧 회복되어 본인에게 가는 꿈이라는 것입니다.달이 물 속에 들어가는 꿈 결혼 상대를 본 것 본인 심리에 들어가는 이성을 만나는 꿈이래요.달을 삼키는 꿈 통과, 승진을 한 것이 본인 당애초가 된 것이 본인은 태몽이라고 합니다."물속에 달이 뜨는 꿈, 유명인에 대한 기사를 땅을 통해 읽을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


    달을 보며 술을 마시는 꿈, 어느 하나에 대해서 책임을 지는 꿈이라고 합니다.큰 보름달을 보는 꿈으로 태몽도 나쁘지 않고 결혼도 나쁘지 않고 재산을 모으는 꿈이라고 합니다.창문으로 달빛이 들어와 오전과 같은 밝은 꿈속에서 경사스러운 일이 하나 생성되어 편안하고 행운의 신이 찾아오는 꿈이랍니다.달을 품은 꿈,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행복하지 않은지, 행복하지 않은지 결혼 대상자를 만나


    >


    달에 절을 하는 꿈,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고 유명인사에게 소원을 이루는 꿈이랍니다.▶ 초승달과 보름을 꾸는 꿈 점차 밝은 미래가 보 1수 있는 꿈에 새로 1과 사업을 하게 되는 꿈이래요.떨어진 달이 사라지는 꿈 단체의 지도자도 정치가나 유명인이 거세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초승달이나 보름달이 점점 동그래지는 꿈으로 학생, 직업인, 실업가, 예술가 등 어느 분야의 신분을 불문하고 비약적인 발전을 하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물 가운데 달빛이 비친 꿈 모든 1이 황당하고 걱정이 쌓이다 1이 생기고, 혼담 중이라면 깨진 꿈이래요.늘 그랬듯이 달이 몇 개 떠 있는 꿈, 애인이나 배우자 이외에 사랑하는 사람이 몇 개 더 생기는 꿈이라는 것입니다.점점 운이 나빠지는 꿈이고,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사업 규모를 줄이고, 공무원이나 직장인이라면 상사나 부하에게 약점을 잡지 않도록 조심해야 할 꿈이라는 겁니다.


    >


    달밤에 혼자 걷는 꿈, 친하지 않은 사람과 대화를 하게 되고, 겸연쩍은 하나가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달무리는 오색찬란한 꿈, 집안에 재물이 생기고 결혼생활이 행복해질까, 좋은 하나가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달을 반쯤 숨어서 보이는 꿈, 부부나 연인 사이에 싸우거나 불화가 일어나는 꿈입니다.--달을 삼키거나 뱃속에 들어가는 꿈, 장래에 훌륭한 아이가 태어날 꿈이거나, 처음이자 당좌하거나 허가, 승진의 기쁨을 누릴 수 있는 도몽이라고 합니다.보름달과 함께 세월 동안 들려가는 꿈, 복권이나 경품에 처음에는 이상형을 만나 사랑에 빠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


    오핸시날, 제 달꿈의 해몽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오핸시의 날도 활기찬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