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결혼 내용 - 결혼의 현실을 보여주는 이혼 내용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8:47

    넷플릭스 영화의 추천 - 결혼 스토리


    마블 시리즈의 블랙 위도우, 스칼렛 요한슨과 스타 워즈의 카 1에서 렌, 어린 아이 돔 드라이버가 주연한 영화!( 그러고 보니 둘 다 드라마 속에서 사망했네!)​ 특히 어린 아이 돔 드라이버는 스타워즈로 비등한 헤어 스타 1을 하고 영화를 보는 내내 카 1에서 렌이 생각 났습니다 제목은 결혼 이야기지만 기대와 달리 줄거리는 이혼 소송 이야기입니다.크레이머 대 크레이머와도 막상막하의 상념의 영화이다.넷플릭스 영화로 아주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요.아카데미 작품상, 감독상, 남우주연상, 여우주연상에 올랐습니다.


    >


    https://www.netflix.com/kr/title/80223779


    결혼 이야기는 영화라기보다는 마치 실화를 영화화한 것처럼 현실적인 생각을 가졌어요.그래서 남자는 남편(찰리) 역으로, 여자는 아내(니콜) 역에 조금 더 소견을 이입해 볼 수도 있어요.영화를 보면서 남자아이의 외로움, 여자아이의 외로움이 모드로 느껴지고 굉장히 심정이 평온하고 소견에도 영향을 받는다고 느꼈습니다.아이 처음으로 다른 두 만과이다. 그게 결혼이니까요. 그만큼 영화를 잘 만들었다는 거잖아요.작위적인 소견이 아니라 정말 어떤 이야기, 살아있는 이야기가 느껴질 정도였어요.결혼 얘기에 대해 이화누설이 좀 있어요.이혼하지 않아도 될 것 같은 부부... 이혼을 해도 원만한 합의를 통해 해결할 수 있는 부부... 똑같은데 정말 이야기 속에 파고드는 이야기까지 퍼부으면서 밑바닥까지 떨어지는 소송전이 벌어지는 모습이 정말 안타까웠습니다! 이 모든 것은... 라스트 제다이에서 가장 짜증났던 홀도 제독역이었던 배우가 맡은 아내(니콜) 측 변호사 때문이라는 소견이 영화를 내내 듣고 있어요.찰리가 아내 sound선택한 변호사는 부부 원만한 합의를 중시하는 변호사였지만, 니콜의 변호사는 쵸은이에키 이혼을 통해서 어떻게든 더 긁어낸다는 소견만 가지고 있다'그와잉풍 변호사'소견(마지막으로 양육권에 대해서 니콜은 50:50을 원했지만, 굳이 55:45을 차지한 장면으로 도장을 꽝!찍습니다)그 변호사 만은 아니었지만 이 부부는 비싼 비용을 낼 필요도 없이 두 사람 사이에 깨끗한 이별을 하고 나 다시 맞추는 것도 있었을 텐데 말입니다.


    >


    물론 이전투구가 되면서 두 사람은 결국 속마음을 보여줄 기회를 얻고, 이를 통해 이혼했음에도 불구하고 서로를 아끼는 아늑한 마무리를 짓지만, 여하튼 영화를 본다기보다는 거짓 없는 결혼 생활을 하는 부부의 혼란을 제대로 보여준다는 생각이 든 영화. 결혼 스토리, 이런 영화가 '넷플릭스 영화'의 롤 모델이 아닐까 싶습니다.큰돈을 바치는 것보다 잘 만들어진 영화라는 생각?​ 결혼 이야기의 STWorld평점은 8/일 0이다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rDg0W6-0BHE


    혼담의 누설을 포함한 엄격한 평가) 하나. 초반 서로에 대해 사랑을 듬뿍 남긴 독백으로 시작했지만 이것이 이혼 과정에서 억지로(?) 쓴 편지 얘기였다.는 것부터 충격을 주면서 시작합니다. (거짓없이 사랑이 듬뿍 나중엔 이야기였어요)요)​ 2. 사실 이혼의 결정적 요인은 남편의 외도가 없다고 해도 신고 싶은데.. (이 부분이 없어도 이에키이 잘 이어지는데 이 바람에 의해서 모든 것이 덮이고 버릴 생각이기도 했습니다)​ 3. 두 사람의 혼란의 원인과 신고 두 사람 모두 노 힘 능력이 있었다는 점이기도 하다. ^^​ 4. 내가 볼 때에는. 현실적으로 남편이 조금만 양보해도 될 뻔 했어요. 결말 LA에서 살게 되면 초기에 아내와 아들의 LA거주를 인정하고 자신이 뉴욕-LA를 왔다 갔다 한 뒤 최종적으로 자신도 LA에 정착한다면 이혼을 하지 않아도 될 텐데요. 소송 비용에 쓴 돈이라면 'LA-뉴욕의 교통비'는 충분히 쓰고도 남은 것입니다-_-​ 5. 데, 마지막으로 도대체 어떻게 되었습니까? -_-니콜은 결말 엄마와 살아요? -_-(엄마가 싫었나봐요)이렇게 아들과 싸운 남자는 니콜의 남자친구 친국??? 설명이 분명하지 않고 잘 모르겠네요. ​ 6. 속이지 않고 오히려 영화 망쵸소리 자신 온 니콜의 편지를(초반에는 서로 읽어 주지 않은 채 넘어갑시다)찰리가 읽게 되며 이리하여 찰리의 풀린 끈을 니콜이 묵어 주며'무슨 회복 가능성?'이 느껴지기도 하는데... 사실 이 영화에서 그게 중요한 건 아니거든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