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면허 sound주운전 집행유예 - sound주운전 벌금 선고 한달 만에 재범 사례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11:06

    소송수행자:경인법무법인배당자:강현수사무장


    >



    의뢰인은 음주 운전의 전과가 2번 있었습니다. 20하나 6년, 벌금 400만원, 20하나 9.6. 벌금 500만원을 선고 받았습니다. 그러나 벌금을 납부하기도 전의 20하나 9.7.7. 다시 무면허 상태에서 음주 운전을 하다 적발되었습니다. 재범에 이른 기간도 1개월 정도로 짧더라구요. 이 경우 선처해줬는데 반성하지 않고 재범을 했다는 이유로 실형이 선고될 수도 있습니다. 경인로펌은 의뢰인처럼 집행유예를 목적으로 사건을 진행했고, 집행유예 선고로 사건을 수습했습니다. 이하에서자세히살펴보겠습니다.


    >



    피고인은 20하나 6. 하나. 인천지의 비결원에서 도로 교통 법 위반(소리 주운 전)죄로 벌금 400만원을 선고 받고 20하나 9.6.4. 서울 남 부지의 비결원에서 도로 교통 법 위반(소리 주운 전)죄로 벌금 500만원을 선고하는 등 소리 주운 전의 금지 규정을 위반한 전력이 있다.​, 피고인은 20하나 9.7.7. 인천 00인근 도로에서 인천 00아파트 앞 도로에 이르기까지 하나 5km구간을 자동차 운전 면허 없이 혈중 알코올 농도 0.096%의 술에 취한 상태에서 승용차를 운전했다.


    >



    ▶, 피고는 지인들과 술자리를 가지고 대리 운전수를 부르려는 차량 뒷좌석에 잠들어 파업 리어 쯔코 다음 오전 7시에 잠이 깨서'소리 주운 전은 아닐 것이다' 하지 않는 1 한 생각에 이른 것이 숙취의 소리 주운 전을 하고 스토리앗눙바ー, 조 썰매 타기에서 의도적으로 소리 주운 전을 한 것 아니라 사정 ​ ▶, 피고인은 면허를 다시 취득하기 전까지 절대 운전을 하지 않겠다고 약속의 1환으로 피고인 명의의 차를 중고 차 딜러가 처분한 사정(자동차 양도 증명서)​ ▶ 그는 올해 초, 늙은 어머니와 함께 소리식점을 오픈하고 성실하게 살아 있지만, 이 뭉지에우으로 실형을 선고되면 가계 부채 문제와 어머니의 생계가 곤란하고 있다 사정 ​ ▶ 그 다른 피고인의 선처를 바라는 지인 및 가족 탄원서를 통해 피고인의 사회적 유대가 뚜렷한 사연 등을 변론했습니다.


    >



    인천, 노하우원 형사 재판부는 20하나 9. 하나 0.2. 의뢰인에게 징역 한살에 집행 유예 2년형을 선고했습니다. 양측 항소 없이 뭉・지에웅(문재인)하나심에서 종결했습니다. 부수적으로 사회 봉사 80시간이나 준법 운전 강의 수강 40시간 명령도 내려졌습니다.


    >



    이 사건의 특징은 "sound음주 운전 삼진 아웃"에 있어서 재범 기간이 1개월 정도로 매우 짧더라는 것이었습니다. 이 경우, 벌금형은 불가능하고, 집행 유예 또는 실형 중 하나의 하본인가가 선고됩니다. 경인법률사무소는 재판 단계부터 의뢰인의 변호를 맡았고, 의뢰인이 선처해야 할 사정에 최선을 다해 변론했습니다. 그 결과 마지막 선처로 집행유예 판결을 받았습니다. 이번이 마지막 기회이고 다음은 실형이 선고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