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암 수술후 예후와 재발에 대해! ~~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01:17

    >


    갑상선은 갑상선, 목밋셈이라고도 불리는 우리 몸의 1브키그와은이프니다니다. 목 앞쪽에 나쁘지 않고 있는 갑상 연골 2~3cm아래에 위치하고 갑상선은 우리 몸 전신에 필요한 갑상선 호르몬을 분비합니다.


    >


    갑상선 암은 2016년에 발표한 중앙암 등록 본부의 자료에 따르면 2014년에 우리 나 라에에선 갑상선 암이 남녀 통틀어 전체 암 생성의 14.2%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


    갑상선암의 치료방법으로는 수술, 방사성 요오드 치료, 갑상선 호르몬 치료, 외부방사선 연구, 항암화학 치료(항암 치료) 등이 있으며 갑상선암은 거의 완치 가능하며 예후에도 좋기 때문에 갑상선암이 다른 곳으로 전이되더라도 적극적인 치료를 할 경우에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갑상샘 수술은 대부분 안전하고 회복도 빨리 수술 후 3~4일 이내에 퇴원이 가능하며 1~2주일 후에는, 일상에의 복귀이 가능하다. 수술로 인한 부작용이 본인의 합병증에는 부작용 수술 부위의 출혈, 목소리 변이, 저칼슘 혈증, 갑상선 기능 저하증, 수술 후 남는 상처 등이 있습니다.


    >


    다른 암에 비해 예후가 좋은 암이지만 그래도 암이기 때문에 재발도 나쁘지 않고 다른 장기로 확산될 기회는 항상 있습니다. 갑상선암 환자는 대부분 장수하는 만큼 재발도 나쁘지 않고 나쁘지는 않게 됩니다. 재발할 경우 부위가 목 한 쌍의 림프절, 갑상선 잔여조직, 근육, 기도 등 한 가지 기회가 높고 재발 시에는 다른 장기로의 전이 기회도 높아지므로 초기치료와 추적관찰이 중요할 것이다.


    >


    재발과 전이에 대한 검사 비결로는 문진과 신체검사, 가슴 엑스레이검사, 혈액검사, 방사성 요오드 전신촬영, 경부초음파검사 등이 있으며 필요에 따라 CT나쁘지 않게 PET를 할 수도 있다. 혈액 검사나 경부 초음파 검사는 갑상선 암 환자에 대해 정기적으로 이루어집니다.


    >


    갑상선 주위 림프절로 재발하는 경우가 가장 흔한 경우로, 다른 경우는 미세하게 남아 있던 갑상선 조직, 갑상선 주위의 근육이 자기 기도 순으로 재발이 많습니다.


    >


    원격 전이는 모두 재발의 약 20%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유두암과 낭포암에서 원격전이가 많이 생성되며 폐와 뼈로 가장 많이 전이됩니다. 폐 자신의 뼈 등 다른 곳으로 퍼지고 있는 것은 목만 Korea가 되었을 때보다 예후가 나쁩니다. 따라서 정기적으로 병원에 가서 재발 여부를 확인해야 하며, 원격전이 된 경우도 다른 암과 달리 천천히 진행되지만 지속적인 치료로 수술이 자신의 방사성 요오드 치료, 방사선 치료, 항암 치료 등 적극적인 치료가 필요합니다.


    장덕한방병원의 면역암 치료는 암 환자의 면역력을 관리하기 위해 T세포, NK세포, B세포, 대식세포와 같은 면역세포의 활성화를 촉진시키는 치료이다. 기존의 암 치료와 양한방 면역치료를 환자의 정세에 맞게 병행할 수 있는 양쪽과 한방 의료진을 필두로 환자의 진단과 증상을 위해 개인별 맞춤 치료를 한다. 또한 입원 후 환자 개개인의 최적화된 치료 계획을 세우고 지속적인 관리에 힘쓰고 있습니다.


    >


    장덕한방병원 면역암센터에서는 독비이식 통합치료로 양방과 한방의 이점을 조화시킨 양한방 면역치료를 시행하여 환자들의 정서 안정과 마음의 안정을 위해 독비이식 통합치료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독비식 통합 치료 프로그램은 암 치료 중 받는 불안과 스트레스 완화를 도와 암 치료를 더 잘 견딜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목표입니다.● 한방면역치료: 한의학에 기반한 항암효과가 뛰어난 면역약물, 약침, 쑥뜸을 사용하여 암세포 억제, 자연사멸을 유도한다.● 양쪽 면역치료: 현대의학에 물적 증거로써, 상적으로 항암 및 면역증진효과가 입증된 치료비결입니다.독비이식 통합치료 프로그램 : 환자분들의 암 투병 중 반복적인 일상의 지루함과 스트레스, 불안 등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돕고, 다양한 활동과 창의적인 활동을 통해 투병기간에도 하나의 활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양쪽에 한방을 도입한 양, 한방 면역치료로 암환자의 체질과 암의 진행상태에 따라 수술전후의 면역관리, 항암치료 및 방사선치료와의 병행, 재발, 전이, 내용기관암에 맞추어 진행합니다.한방면역치료 - 면역온열요법, 면역약침, 면역비훈요법, 면역발효한약, 소시오르R 등


    >


    양쪽 면역치료 - 고주파 온열암 치료, 사이모신 알파하나, 셀레늄 요법, 미슬트 요법, 고농도 비타민C 요법, 가슨 요법, 바이오포톤 요법 등


    >


    독코가식 통합치료 프로그램 - 태극권, 아로마테라피, 플라워테라피, 코미디테라피, 음악치료, 약선항암식단, 꽃: 꽃심정치료, 요가 등


    >



    환자들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한살 위의 삶을 입원 중에 치료 중에도 느낄 수 있으며, 성취감을 느끼고 보람 있는 치료생활을 하실 수 있으며, 투병 중에 느끼는 불안감이 과도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습니다.


    >


    불면증, 손발저림, 섬근육통을 치료하는 TMS마그네틱, 고주파 온열암 치료실(리미션, 온코사미아, 셀시우스) 그 자체입니다.상병리실·다기능시술실·암 환자분들의 불면증 치료에 적용되는 바이오피드백 치료실·산소 치료실 등


    >


    20하나 7년 9월 하나 9개의 화요일 한 오후 3시쟈은를 한방 병원의 면역 암 센터 자문 이시형 박사의 매달 열리는 암 예방의 특별 강의 시리즈 이번 주제는 '행복 하나 00세'입니다.항상 그렛도우쯔오낭 수명에 하나 00살 인생을 맞이하게 된 우리 멋지고 건강한 행복한 하나 00살 인생을 살생활 습관!"짱 닥터 한방 병원과 함께 배우면서 실천합시다" 가실 길:3호선 남부 터미널 역 가장 출구에서 직진 50M장소:블루핀 타워 2층 장덕 한방 병원의 어깨 센터 JD카페의 문의와 신청은 02-593-0052에 전화하세요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서울 서초동 남부 터미널 역에 위치한 장덕 한방 병원의 면역 암 센터는 우면산 소울토우루레킬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멀리 가지 않아도 숲 속에서 산책하면서 운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주요 대학 병원이나 5분부터 30분 동안 내 이동이 가능하고 병행 치료를 받는 것은 쉬운 환경을 다시 공문니다. (서울 성모 병원 약 5분/서울 삼성·연세 세브란스 약 20분/서울 아산 병원 약 30분 정도 소요)


    면역치료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암 치료 호전 사례는 장덕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면역치료에 대해 궁금한 점은 전화 상후 및 온라인 상후를 통해 언제든지 문의할 수 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