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에 좋은 소리식과 갑상선 항진증 · 저하증을 자세히 알아보자.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2:50

    >


    안녕하세요. 타마무입니다.다맘이 항상 #건강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즉석 #갑상선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우리 나쁘지 않은 여성암 1위가 즉석 갑상선암이라고 합니다.저도 그랬고, 유방암이 나쁘지 않아서 자궁암 등을 생각하는데 #갑상선암이라고 하더라고요.그럼 갑상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갑상선은 목 앞 중앙에 있는 나비 모양의 내분비기관입니다.갑상선의 역할은 호르몬, 칼시토닌을 만들어 분비하는 것이라고 하는 것입니다.갑상선 호르몬은 체온 유지와 신체 대사의 균형 유지를 담당하고, 칼시토닌은 뼈와 신장에 작용하여 혈중 칼슘 수치를 조절하고 있습니다.갑상선암은 다른 암에 비해 진행 속도가 느리고 초기에 발견하면 생존율이 높은 암이에요.그러나 이것은 갑상선 유두암이 조기 진단되어 수술을 받는 경우에만 해당된다고 합니다.그러나 갑상선암은 초기 증상이라는 것이 없어서 조기 발견이 쉽지 않다고 합니다.갑상선암은 갑상선에 좋은 sound식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은 비결이에요.


    >


    #갑상선에 좋은 소음에서는 1. 양배추 양배추에는 갑상선 결절과 암의 발생을 억제하는 항산화 물질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특히 베타카로틴과 비타민C는 갑상선 점막을 보호하고 유지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2. 복숭아 모모에는 수분이 많이 들어 있어 땀을 막는 데 효과적입니다.그리고 땀을 많이 흘려서 목이 바싹 마른 갑상선 기능 항진증 환자에게 그에은츄은아요.3. 토마토 토마토에 들어 있는 라이코펭라는 성분이 암 발병률을 아침 추라고 했습니다.그래서 비타민C가 풍부해서 갑상선암 예방에 좋아요.4. 검은 콩 검은 콩은 여성 호르몬 성분의 이소플라본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이소플라본은 갑상선 질환 때문에 호르몬제를 복용하는 환자들에게 그에은츄은아요. 5. 브로콜리 브로콜리에 들어 있는 세리에뉴무 성분도 암 예방에 그에은츄은아요.브로콜리에는 비타민 A가 많이 들어 있는데, 이는 면역력을 높이고 준다던데요?6. 홍삼 홍삼 징세의 사이드(사포닌)성분은 면역력을 강화하고 주고 항산화 효과가 달리고 본인이다.


    >


    #갑상선 항진증은 과도한 갑상선 호르몬 분비로 인해 신진대사가 빨라지거든요.이로 인해서 몸이 더워지고 땀이 나고 체중이 감소하고 심막 수가 증가하고 심박출량이 증가한다고 합니다.그런 분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소화능력이 빨라요.오드가 많이 들어 있는 맛있는 음식은 피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역시 어떤 신진대사가 높아져 근육이 없어지고 체중이 감소할 수 있기 때문에 단백질 보충을 충분히 해야 합니다.갑상선이 부었을 때는 옥수수 차를 마시면 가라 앉는데 도움이 된다고 해요.


    >


    #갑상선저하증은 항진증과는 반대로 호르몬이 부족하여 몸의 신진대사가 원활하지 못해 발생합니다.신진대사가 감소하여 추위에 약해져 동작이 느려집니다.역시 체중이 증가하고 심박수가 줄어들고 심박 출량이 감소하게 되는 것이군요.


    "최근까지 다맘과 갑상선에 좋은 음식과 갑상선 저하증, 항진증에 대해 알아봤어요.#갑상선암은 예방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하니 이웃사람들도 모두 엄마가 알려드린 갑상선에 좋은 음식을 먹고 건강을 지키세요!



    *특별한 혜택 *벽돌면 신청시 달라지면 블로그를 보고 전화하셨다고 하니


    추가 증정 혜택을 드립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