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남포동 이비인후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23:25

    부산 남포동 이비인후과 : 편도결석 제거 편도결석 제거의 비결입니다.


    >


    안녕하세요 이비인후과입니다.갑자기 목이 따갑고 뭔가 걸린 듯한 감정이 들어 입 냄새가 사라지지 않는다면 편도결석을 제외하거나 먼저 의심해야 한다.구취는 음식, 구강 내 위생, 구강질환, 전신질환 등 여러 가지 원인으로 쉽게 발생하는데 특별한 원인 없이 양치질을 해도 입 냄새가 금방 없어지는 경우는 편도결석하지만 기회가 높고 자연스럽게 낫거나 쉽게 낫고 재발률도 높습니다.구취 이외에는 영향이 없지만 타인에게 불쾌감을 초래할 수 있으며, 괜찮더라도 불쾌하기 때문에 즉시 치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


    편도결석을제거하는비결입니다.편도 결석의 원인=편도 결석의 주된 원인은 만성 편도염으로 잦은 염증으로 인해 편도의 작은 구멍이 확장되고 이 구멍에서는 썰매 식물 찌꺼기가 끼여 세균이 잘 번식하면서 결석이 발생합니다.축농증, 비염 환자도 후비루를 잘 보이기 때문에 구강에 세균이 증식할 가능성이 높고 편도 결석에 자주 노출됩니다.타액은 입안의 썰매 식물을 씻어내거나 세균의 증식을 억제하기 때문에 구강건조증도 편도결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구강위생이 불량한 경우에도 편도결석이 잘 생깁니다.


    >


    편도결석을따는방법입니다.숨으로 알아보세요.편도 결석의 증상=편도 결석은 쌀알 크기의 노란 알갱이모양으로 심한 싱거운 냄새가 나서 딱딱하지 않아 만지면 부서집니다.치과적인 문재가 없는데도 심한 입냄새를 유발하고, 편도 결석의 크기나 위치에 따라서 메스꺼움이나 목에 이물감이 생길 수 있습니다.편도 결석이 커지면 입을 크게 벌렸을 때 안쪽에 결석이 쌓여 있는 것이 보입니다.그 밖에도 목이 가렵거나 목의 통증, 가글 등을 느낍니다.


    >


    편도결석을따는방법입니다.숨으로 알아보세요.편도결석 치료=편도결석은 치료가 꼭 필요한 질환은 아니지만 증상이 심한 경우나 만성 편도염이 있는 경우 등은 치료를 받아야 한다.역시 자연스럽게 나았다고 해도 그 자리에 다시 생기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치료하는 것이 좋습니다.가벼운 편도 결석은 흡입기로 쉽게 제거할 수 있지만 재발이 많을 경우에는 간단한 고주파 수술로 해결해야 할 것이다.고주파 수술은 국소 마취 후 하나 0~20분간의 짧은 때 로이고 좋은지 수술 및 퇴원이 가능하고 하나 씨가 지장을 받지 않습니다.편도염일 경우에는 편도절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최근에는 PITA수술을 통해 전절제가 아닌 실질조직만 제거함으로써 출혈과 통증 증상을 줄이고 근육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


    이지 숨 이비인후과 수술은 거의 하나~3개 이내로 할지 정이 결합되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